OUR PEOPLE

ENS PEOPLE - 이유석

이유석 경영학과 03

E-mail. eusuck@yahoo.co.kr

영화인을 꿈꾸는 자.


# 모임의 계기

한국 영화 산업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저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이 바로 ENS입니다. 영화나 음악과 같은 분야에서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주변의 만류와 경제적 딜레마에 빠져 고민하신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일을 하면서 이러한 딜레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해답이 바로 ENS에 있습니다.


# 관심 분야

저에게 청각의 스펙타클을 알려준 음악과 빛과 소리의 미학을 선사해준 영화를 사랑합니다. 예쁜 손가락을 갖게 해 준 게임과 만화방에서 먹는 라면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음을 일깨워준 만화를 사랑합니다.


# 앞으로 하고 싶은 일

영화를 하겠다는 저의 의지를 꺾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시는 부모님의 생각과 영화계는 배고픈 곳이다라는 우리나라의 편견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한국 영화 산업의 질적, 양적 발전을 통해 가능해 집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경제적 딜레마에 빠지지 않는 세상, 저는 그런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 무인도에 가져갈 세 가지

헬리콥터, 헬리콥터 조종사, 무인도에 괜히 왔음을 반성할 수 있는 참회록.

#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현대 사회를 발전시키는 힘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나온다고 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일을 미치도록 사랑하는 매니아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사랑과 관심이 높아질수록 우리는 매니아가 되고,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ENS의 문을 두드린 여러분들, ENS와 함께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더욱 키워나간다면 여러분도 문화 산업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ENS - PEOPLE 2nd


Contact Us

서울대학교 문화산업 경영전략학회 ENS
회장 이정민 010-7752-2892 ㅣ E-mail. 
snuens@gmail.com


Social